넷마블, '스타워즈: 포스아레나' 3.0 업데이트 사전 등록

디지털경제입력 :2018/05/05 23:25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실시간 대전 게임 ‘스타워즈: 포스아레나(STAR WARS™: Force Arena, 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대규모 3.0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했다.

3.0 업데이트는 새로 개봉하는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를 겨냥한 업데이트다. 스타워즈의 핵심이자 인기 캐릭터인 한 솔로의 스토리와 신규 콘텐츠 및 콘텐츠가 추가된 게 특징이다.

사전등록 달성 보상도 준비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사전등록 20만을 초과할 시에는 전설 와일드카드를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한다. 사전등록 5만과 10만을 달성할 시 각각 1만 크레딧과 300 크리스탈을 제공한다.

‘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의 명대사인 ‘포스가 함께 하길(May the force be with you)’와 ‘5월 4일(May fourth)’의 발음이 비슷한 점에서 유래, 매년 전 세계 곳곳에서 모두가 스타워즈를 즐기는 축제일로 자리 잡고 있다.

관련기사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등록 이벤트에서는 게임플레이를 통해 기념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지난 해 스타워즈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적으로 판매됐던 40주년 루크와 베이더 캐릭터도 재판매 된다. 또한 출석이벤트를 통해 40주년 루크와 40주년 베이더 카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스타워즈: 포스아레나’는 스타워즈 세계관을 대표하면서도 팬들이 좋아할 만한 120종 이상의 캐릭터와 유닛 카드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