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오픈

게임입력 :2018/05/02 17:27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개발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만을 위한 차별화 서비스다. 이용자가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교환소에 마련된 경품에 응

모하는 이벤트로 오는 31일까지 오픈된다.

이용자는 일반 PC에서 1시간 게임 플레이 시 10포인트를, 가맹 PC방에서 1시간 플레이 시 12포인트를 획득하게 되고, 하루 최대 120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다. 획득 기간은 5월 25일까지이며, 26일부터 31일까지는 교환소를 통한 경품 응모만 가능하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오픈.

이번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에는 커스텀 PC, 레벨3 방어구 차량용 방향제 3종 세트, 시체상자 보조배터리 등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만의 개성을 살린 다양한 경품 12종이 마련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아울러 오는 7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 홍보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이벤트 포인트 교환소’를 지속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지역별 PC방 대항전,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행사 개최 등 이용자를 위한 차별화 서비스에 힘쓸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