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S, ‘MIT메신저’ 로밍·통화 기능 강화

오디오코즈, 유비벨록스와 파트너십

중기/벤처입력 :2018/04/26 17:04

보안성과 편의성을 갖춘 모바일 메신저 ‘MIT 메신저’가 원천 기술 개발을 통해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스타그램글로벌에서 출시하는 P2P 기반 메신저인 MIT메신저의 기능을 확대하기 위해 개발사 코리아모바일소사이어티(이하 KMS)가 이스라엘 통신보안 업체 오디오코즈, 모바일 컨버전스 전문 업체 유비벨록스 모바일과 전략적 파트너십 계약을 맺었다고 26일 밝혔다.

통신 및 보안 기술을 보유한 오디오코즈는 로밍 메신저 서비스 확장 팩 개발, 유비벨록스 모바일은 MIT메신저의 모바일 통역 서비스 확장 팩 개발을 본격화 한다.

김민수 KMS 대표는 “MIT메신저의 5월 출시를 앞두고 강력한 로밍 메신저 기능 구현,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통역 서비스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전문업체와 상생을 모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MIT메신저는 세계 각국 사용자들에게 안정적인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이 모바일 통역 기능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MIT메신저는 뛰어난 보안성과 편의성을 구현한다. 별도의 회원 정보없이 휴대폰 인증만으로 가입한 후 무료통화, HD급 화상통화, 음성 메시지/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다. MIT메신저를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 단말기와도 통화가 가능하다.

채팅 데이터는 기록에 남지 않으며, 기존 메신저와 비교해 MIT메신저 사용자끼리 7분간 통화할 때 데이터 사용량은 1Mb 정도다. 무료 통화 중 와이파이 수신 감도가 떨어져 통화가 끊길 경우에는 즉시 3G로 변환되거나 위성 네트워크를 통해 작동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