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 모바일 MMORPG ‘비연’ 사전예약 실시

게임입력 :2018/04/19 18:25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퍼펙트월드(대표 상영영)가 개발한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비연’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비연은 완성도 높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정교한 그래픽으로 구현된 오픈필드를 탐험하며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강점이다. 또한 비극적 인연의 애절함을 간직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선보인다.

이 게임은 빠른 공격 모션과 화려한 스킬 외에도 가이드 없이 제공되는 독특한 퀘스트를 비롯해 비밀 임무를 파헤치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관련기사

비연.

이펀컴퍼니는 비연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구미호 탈것, 특급 완벽부적, 제련부적, 3급 보석의 10만원 상당의 선물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공식카페 가입 이벤트도 진행되어 카페에 가입 후 가입인사를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CGV 영화 예매권,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비연이 본격적인 출시 준비의 시작으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게임의 특별한 매력을 미리 만나보시길 바라며, 더불어 이용자를 위해 준비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 다양한 콘텐츠로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