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솔루션, 중국 금형생산기업 비즈니스 투어 개최

컴퓨팅입력 :2018/04/19 14:09

나이스솔루션(대표 박재근)은 중국 금형생산기업들이 한국을 방문, 5일 일정으로 비즈니스투어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나이스솔루션은 난 1월 'N-CASS'로 중국시장에 진출했다.

‘N-CASS 세미나 및 고객 비즈니스 투어(Semina & Customer Business Tour)’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행사는 중국내 CAD/CAM SW 공급사인 콘트리에이트사 요청으로 콘크리에이트 고객사인 12곳의 금형생산 기업을 대상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N-CASS의 실제 사용 모습을 확인하고 기술력을 전수받는 기회로 활용된다.

17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행사는 첫번째 행사로 지난 18일 N-CASS 세미나를 독산동 노보텔에서 열렸다. 나이스솔루션의 N-CASS 개발 현장인 R&D연구소 견학을 통해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장에 적용 가능한 포인트를 경험하는 자리도 열렸다. 19일부터 성공적인 N-CASS 사용을 보여주는 삼우금형, 엑스론코리아, 현대금형기술, 범진I&D 등을 방문해 현장에서 실제 금형 가공에 사용하는 모습을 보게 된다.

관련기사

나이스솔루션은 2010년 N-CASS의 전극버전 출시에 이어 금년 SIMTOS2018에서 코어버전인 N-CASS Steel 버전을 출시해 가장앞선 진정한 형상자동 인식 캠자동화 솔루션을 완성했다.

나이스솔루션의 박재근 대표는 "중국의 경우 향후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이라며 “현지화 및 까다로운 중국회사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