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24일 클라우드 트렌드 주제 솔루션데이

컴퓨팅입력 :2018/04/12 11:37

클라우드 솔루션업체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오는 24일 서울 학동 임피리얼 호텔에서 고객, 파트너, 산업별 IT 담당자를 대상으로 하는 '퓨전데이타 솔루션데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퓨전데이타 솔루션데이 주제는 '클라우드 기술 트렌드와 레퍼런스'다. 퓨전데이타는 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기슬트렌드와 주요 레퍼런스를 통한 성공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현장에서 JD원(JD-ONE), J포켓(J-POCKET), J데스크톱(J-DESKTOP), 젯PC(JET-PC) 제품을 시연하고 최신 클라우드 기술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행사는 ▲중요 정보 유출 방지와 안전한 사용 환경 조성 전략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상의 인더스트리4.0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SECUI MF2 VE 차세대 가상 방화벽 ▲레드햇 오픈시프트 컨테이너 플랫폼의 컨테이너보안 ▲클라우드퓨전 서비스 무엇이 특별한가, 롯데그룹 VDI 구축 및 서비스 사례가 세션 발표로 진행된다.

지준영 퓨전데이타 사장은 솔루션데이가 "퓨전데이타와 자회사 '테크데이타글로벌', '클라우드퓨전'이 함께하는 첫 공식행사"라며 "관련 업계 종사자들과 함께 클라우드에 대한 미래를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