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세일즈인사이트, 솔루션 연동 업무협약

컴퓨팅입력 :2018/04/06 15:27

비정형데이터 관리 전문업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대표 오재철)는 고개관계관리(CRM) 솔루션 업체 세일즈인사이트(대표 고명식)와 상호 솔루션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전자계약서비스인 이폼(e.Form)과 세일즈인사이트의 영업관리 CRM이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와 설치형소프트웨어 방식 등 다각도로 연동될 예정이다.

(왼쪽부터)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와 고명식 세일즈인사이트 대표가 솔루션 연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의 이폼은 전자계약서비스로 지난 4월 2일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 바 있다. 새로운 이폼은 사용자가 보다 쉽고 빠르게 계약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높이는데에 중점을 뒀다. 다자간 계약, 메일 / SMS / 카카오알림 톡 발송 등의 추가 기능을 선보였다.

관련기사

세일즈인사이트의 세일즈포인트는 영업관리 CRM 솔루션으로 고객정보 부터 영업기회, 계약, 영업활동 현황, 영업자료 등 영업 활동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솔루션이다.

오재철 아이온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두 서비스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좋은 서비스라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전자서식과의 연계를 통해 영업관리 CRM 시장의 성장에도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