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정보통신, 스토리지 업체 인피니댓 국내 총판 계약

플래시 스토리지 대체 가능한 성능제공

컴퓨팅입력 :2018/03/27 14:02

KCC정보통신(대표 한정섭)은 글로벌 스토리지 공급업체 인피니댓(INFINIDAT)과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인피니댓의 인피니박스(INFINIBOX)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는 플래시 스토리지 이상의 성능과 가용성을 제공하는 차세대 스토리지 제품이다. 페타바이트(PB) 단위의 저장공간 확장이 가능하며, 스냅샷, 동기·비동기식 복제, 데이터 암호화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뉴럴 캐시라는 특허 받은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고객의 작업을 학습 및 접근패턴을 파악하고 숨겨진 상관관계를 분석해 시스템에 자주 사용되는 데이터를 메모리에 유지할 수 있어 올플래시 스토리지 보다 빠른 서비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캐쉬 알고리즘과 효율적인 데이터 레이아웃을 통해 비싼 플래시 스토리지의 장비를 대체할 수 있으며, 밀리세컨 미만의 대기시간, 높은 스루풋 제공 등 핵심 성능으로 동기식 및 비동기식 복제 기능을 제공한다.

KCC정보통신의 관계자는 "인피니댓은 플래시 스토리지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스토리지 제품"이라며 "인피니댓과 파트너십을 통해 인피니박스의 고성능, 고가용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데이터센터, 클라우드 등에 사용할 수 있는 스토리지를 고객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