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비법 풀린다

알씨아 림 거쉬클라우드 대표, ‘MSC 2018’ 기조강연

인터넷입력 :2018/03/22 15:31    수정: 2018/03/22 15:32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받고 있고 그에 따라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마케터들은 이런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자신의 업무에 적용시키기 위한 고민을 해야만 하는 상황이다.

이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동남아시아 및 국내에서 가장 큰 인플루언서 마케팅 네트워크로 성장한 거쉬클라우드의 대표에게 듣는 자리가 마련된다.

지디넷코리아와 씨넷코리아는 4월 11일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에서 ‘MarTech : Marketing + Technology’라는 주제로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MSC) 2018' 컨퍼런스를 진행한다.

기조 강연자인 거쉬클라우드 알씨아 림 공동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동남아시아 시장 인플루언서 마케팅 현황 및 유튜브 시장의 동향 및 전망'이라는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알씨아 림 거쉬클라우드 공동대표.

알씨아 림은 싱가포르 국립대학에서 의생명과학을 전공했음에도 불구하고 의학 연구가 아닌 어린이들을 위한 커뮤니티&파티 기획 회사를 창업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였다.

빈센트 하와 함께 2012년 4월 거쉬클라우드를 창업,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큰 인플루언서 마케팅 네트워크로 성장시켰다.

거쉬클라우드는 최근 YG인베스트먼트 주도의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거쉬클라우드 외에도 HS AD, 인사이더, 구글코리아 등이 기조 연설자로 참여해 마케팅 분야 최신 이슈에 관한 다양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강연 주제 및 행사 정보 등은 [☞MSC 2018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