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 블록체인 기업 '웨이투빗'과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경제입력 :2018/03/20 18:28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블록체인 전문기업 웨이투빗(Way2Bit, 대표 송계한)과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의 서비스 기획 및 블록체인 기반 게임 개발, 공급 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이엔피게임즈는 웨이투빗이 개발하는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의 서비스 기획에 대해 협력하고, 자사가 개발하는 게임을 웨이투빗이 개발하는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

또한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한 양사 사업 확장 제휴와 웨이투빗의 기술을 통한 이엔피게임즈의 콘텐츠 전문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 서비스 등도 이번 협약에 포함되어 있다.

이엔피게임즈와 웨이투빗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엔피게임즈와 웨이투빗은 긴밀한 협업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게임 및 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상호 지원과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다.

이엔피게임즈는 국내외 모바일게임 및 웹게임 서비스를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기업이다. 모바일게임 ‘반지’를 비롯해 웹RPG ‘월드엔드 판타지’ 모바일 MMORPG ‘아이리스M’ 등을 서비스 중이다.

웨이투빗은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 및 암호화폐를 개발 중인 기업이다.

관련기사

이승재 이엔피게임즈 대표는 “수준 높은 기술을 가진 블록체인 전문기업 웨이투빗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웨이투빗과 함께 블록체인 플랫폼 분야에서 선두에 서는 기업이 되어 보다 좋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송계한 웨이투빗 대표는 “국내?외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자분들께 선보이고 있는 이엔피게임즈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이엔피게임즈와 협력하면서 IT 서비스 블록체인 플랫폼 뿐만 아니라 지금보다 발전한 양질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