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플로어, ‘데빌메이커:아레나’ 사전 예약 진행

게임입력 :2018/03/08 15:07

넥스트플로어(대표 황은선)는 나다게임즈(대표 김택승)가 개발하고 자사를 통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RPG) ‘데빌메이커:아레나 for kakao’(이하 데빌메이커:아레나)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다음 달 1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12세 이상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데빌메이커:아레나’는 수준급 일러스트와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통해 호평 받았던 ‘데빌메이커:도쿄’를 잇는 후속작으로, 매력적인 악마 캐릭터 100여 종을 수집 및 육성해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빌메이커 아레나.

이 게임은 원작인 ‘데빌메이커:도쿄’와 연결되는 독창적인 스토리 모드를 비롯해 ‘유키’ 및 ‘구미호’ 등 친숙한 캐릭터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 원작의 감동과 함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넥스트플로어는 ‘데빌메이커:아레나’ 사전 예약에 참가한 전원에게 최고 등급 ‘유키’ 캐릭터 및 악마 소환권, 골드 1만 개를 지급하며, 공식 카페를 통해 페이스북 응원 메시지를 인증한 유저에게는 ‘유키 교복 스킨’ 및 ‘스테미너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기간 동안 공식 카페 가입자 5만 명을 달성할 경우 카페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고 등급 악마 소환권’ 및 ‘골드5만 개’를 비롯해 ‘중급 경험치 캐릭터’ 2종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