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로한’ 신규 콘텐츠 추가 및 테섭 개편

게임입력 :2018/03/02 16:27    수정: 2018/03/02 16:44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한에 ‘신들의 반격: 제3장 얼어붙은 빛’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테스트 서버 초기화를 단행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들의 반격 제3장 얼어붙은 빛은 지난 12월부터 진행된 로한의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젝트다.

얼어붙은 빛에서는 리옴의 일부 지역 변경과 함께 신규 몬스터들이 대거 추가됐다. 심연의 쉴드, 심연의 부츠, 심연의 레깅스 등 재료가 드랍되기도 하며 로하 처치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로한, 얼어붙은 빛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및 테스트 서버 개편.

또한 버프 스킬의 우선 순위를 구분할 수 있는 사냥 도우미 기능이 추가되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콘텐츠와 관련된 가이드 페이지가 추가되어 원활한 게임운행을 돕기도 한다.

플레이위드는 별도로 테스트 서버를 초기화하고 신규 아이템 추가와 함께 개편을 실시했다. 휘장 교환소에 코스튬을 선보였으며, 테스트 서버 전용 아이템을 새롭게 판매한다. 그리고 초월 스탯 구매, 환상의 가더, 초월 상점 경험치 주머니 구매에 필요한 경험치량이 조정되는 등 테스트 서버가 리뉴얼 되었다.

관련기사

플레이위드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몬스터 사냥을 통해 얻은 무료 은화를 통해 최고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행운의 금빛 주머니 이벤트와 함께 매일 출석 체크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연의 장비 재료 드랍률도 2배 증가한다.

플레이위드 김성준 사업 부장은 “총 3번에 걸쳐 진행된 신들의 반격 콘텐츠는 고레벨 유저들이 새롭고 편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으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보다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