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도전과제 2종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03/02 11:40

컴투스 (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신규 도전과제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이번 도전과제는 ‘서머너즈 워’가 쌓아온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쉽고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안내하기 위해 마련됐다. 게임을 시작한 초반 이용자부터 높은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까지 이번 도전과제를 통해 ‘서머너즈 워’의 깊이 있는 콘텐츠를 더욱 체계적으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신규 과제는 게임 진행에 필수적인 콘텐츠를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단계별 퀘스트로 제공된다.

관련기사

서머너즈 워 신규 도전과제 업데이트.

또한 특정 몬스터들을 합쳐 새로운 몬스터를 창조하는 ‘몬스터 조합’과 용의던전, 죽음의던전, 시험의탑, 이계의틈 등 고난도의 전투 콘텐츠를 달성해야 할 퀘스트로 마련해, 성취감과 플레이 재미를 높인다. 해당 퀘스트 달성 시, 다양한 보상도 지급해 과제 수행의 재미도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장기 서비스를 통해 오랜 기간 축적된 ‘서머너즈 워’의 풍부하고 깊이감 있는 콘텐츠를 신규 이용자를 비롯한 모든 이용자가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라며 “앞으로도 전세계 이용자가 고루 만족할 수 있는 탄탄한 콘텐츠를 꾸준히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