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자드게임즈, 모바일RPG '미라클' CBT 예고

게임입력 :2018/02/22 11:06

하자드게임즈(대표 박준규)는 모바일 수집형 RPG ‘미라클(Miracle)’의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테스트) 참여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미라클’은 하자드게임즈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게임이다. 게임을 개발할 때에는 게임을 즐기던 이용자로서 내가 충분히 재미있는 게임, 내가 오랫동안 좋아하는 게임을 만드는 데 초점을 맞췄다.

모바일RPG 미라클.

‘미라클’은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세계에서 모험을 떠나며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이다. 각양각색의 캐릭터와 국가별 캐릭터까지 각각의 캐릭터는 외형적인 특징 외에도 각기 다른 스킬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전투 플레이 성향에 따라 다양하게 조합하여 전략을 펼칠 수 있다.귀엽고 깜찍한 펫들도 ‘미라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펫을 수집하여 캐릭터에 장착하면 보다 높은 전투 효과를 누릴 수도 있다.

관련기사

‘미라클’은 CBT 참여자 모집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CBT 준비에 돌입한다. 이용자들은 이번 CBT를 통해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미리 수집하여 전투를 펼쳐볼 수 있다. CBT는 3월 중 진행될 예정으로, CBT 사전 신청자에게는 정식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다이아 500개 쿠폰을 보상으로 증정한다.

박준규 하자드게임즈 대표는 “미라클의 CBT 참여자 모집이 시작되었다”라며 “3월 중 진행 예정인 CBT를 통해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나만의 캐릭터를 수집하여 전략 전투를 펼치는 재미를 미리 경험해 보실 수 있으니 이번 참여자 모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