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액토즈, 드래곤네스트M 사전 예약 시작

게임입력 :2018/02/13 15:57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와 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모바일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는 PC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의 IP(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지난 1월 실시한 CBT에서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입체적인 캐릭터, 화려한 그래픽 등 원작의 게임성을 충실히 잘 살렸다는 평을 얻으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드래곤네스트M.

파티 플레이의 재미를 강조한 ‘네스트’를 비롯해 PvP 모드 ‘결투장’, 순위 경쟁 모드 ‘결투 네스트’ 등 원작의 핵심 전투 콘텐츠를 완벽히 재현했다. 또, 다른 유저의 플레이를 볼 수 있는 ‘관전 시스템’과 게임 내 방송을 지원하는 ‘라디오 시스템’ 등 유사 게임에서 찾기 어려운 콘텐츠를 더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이 게임은 지난해 3월 중국 출시 하루 만에 애플 앱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출시 이후 3개월 간 10위권을 유지하며 2017년 상반기 매출 20억 위안(약 3천400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액토즈소프트와 카카오게임즈가 공동으로 퍼블리싱하는 ‘드래곤네스트M for kakao’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게임, 구글 플레이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