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무협 게임 천애명월도, 대경공 추천 명소 3선

하늘로 날아올라 자연경관 등 직접 볼 수 있어

게임입력 :2018/02/11 14:44

인기 PC 게임 천애명월도의 대경공 스킬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은 가운데, 대경공 스킬로 게임 내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웅장한 건축물 등을 직접 구경할 수 있는 추천 명소가 공개됐다.

천애명월도는 1월 25일 출시 첫달 PC방 점유율 12위(멀티클릭 제공)를 기록한지 하루만에 톱10에 이름을 올린 인기작이다. 인기 비결로는 자연스로운 무공 연출과 하늘을 날아다니는 대경공, 쉽고 간단한 캐릭터 육성, 아이템 가치 보존 정책 등이 꼽히고 있다.

11일 넥슨은 PC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의 대경공 추천 명소 3곳을 소개했다.

대경공은 하늘로 도약한 뒤 원하는 위치로 빠르게 이동해주는 특별한 스킬로 요약된다.

특히 스킬 자체 연출 뿐 아니라 주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건축물 등을 살펴볼 수 있어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천애명월도 항주 공야곡 풍경.

넥슨 측이 추천한 대경공 명소로는 항주 공야곡(좌표 3073, 1790), 양주 태극도관(좌표 1722, 3154), 해하주 바다(마부 통해 이동)다. 대경공 스킬을 단순 이동에만 활용했던 이용자라면 추천 명소를 방문해 천매영월도와 기존 PC 게임의 다른 점을 느껴보길 바란다.

우선 ‘항주 공야곡’은 항주에 위치한 아름답고 장엄한 골짜기로, 수면 위 중앙에 거대한 검이 꽂혀 있고 웅장한 건물과 담이 곡 전체를 둥글게 에워싸고 있는 형태가 특징이다. 강호 제일 기술자로 이름난 공우 선생이 거주하는 장소로, 항주 지역에서 '어풍신행'을 통해 이동하거나 초반 항주 지역 공통 퀘스트 진행을 통해서도 방문할 수 있다.

양주 태극도관.
해하주.

또 ‘양주 태극도관’은 진무 문파가 터를 잡은 양주 지역으로, 끝없이 펼쳐진 두터운 운해가 특징이다. ‘진무’ 문파가 구화 튜토리얼을 마친 후 가장 처음 이동할 수 있으며, 두터운 운해의 경우 시간대와 날씨에 따라 랜덤으로 볼 수 있다고 한다.

관련기사

섬 지역인 ‘해하주’로 이동하면 광활한 바다를 엿볼 수 있다. 해하주는 용이한 지역이면서도, 섬 전체를 푸른 바다가 감싸고 있는 광경을 보며 시원시원한 대경공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해하주’는 맑은 날 밤 보름달과 함께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풍경이 일품으로, ‘대경공’은 물론 ‘낚시’나 ‘천하표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기에도 손색 없는 곳으로 꼽힌다.

넥슨 측은 “천애명월도의 대경공 스킬이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대경공 스킬을 통해 천애명월도에 담긴 아름다움을 직접 체험해보시라는 의미에서 추천 명소를 공개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