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시드 마이어의 문명6', 확장팩 '흥망성쇠' 출시

게임입력 :2018/02/09 13:38

2K (대표 데이비드 이스마일러)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전략 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6’의 확장팩 ‘흥망성쇠’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문명6: 흥망성쇠는 평단의 호평을 받은 문명6의 게임 시스템을 바탕으로 구축된 시대를 넘어 문명을 인도하며 새로운 선택과 전략, 도전을 제공한다.

확장팩에는 새로운 황금기와 암흑기, 새로운 도시 충성도 시스템 및 도시에 상주시킬 수 있는 총독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또한, 팬들의 성원으로 복귀한 줄루의 지도자 샤카와 몽골의 징기스칸, 선덕 여왕과 스코틀랜드의 로버트 1세 등, 아홉 명의 새로운 지도자와 여덟 개의 새로운 문명도 추가되었다.

관련기사

문명6.

2K의 부사장 매트 고먼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플레이어에게 극적인 충격을 제공하면서도 언제나 다시 즐길 수 있는 가치를 만들어내고 있다”라며 “문명의 세계는 혁신적이고 광범위하게 확장해온 놀라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문명6: 흥망성쇠도 예외는 아니다. 향상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문명의 세상을 여행하면서 새로운 도전을 맞이할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다”라고 말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6: 흥망성쇠 는 윈도우 PC버전에서 플레이 가능하다. 이번 확장팩은 아이패드와 맥, 리눅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