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e스포츠 국가대표 축제’ 이벤트 실시

게임입력 :2018/02/08 18:16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는 리듬댄스 온라인 게임 오디션의 e스포츠 국가대표 양성을 위한 ‘e스포츠 국가대표 축제’ 이벤트를 다음 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e스포츠 국가대표 축제’는 국가대표를 응원한다는 콘셉트로 진행되며 ▲입단 ▲선수 ▲복귀 ▲단합 ▲도전 ▲리그로 구성돼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입단’(Join)은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로 8일 기준 신규 이용자에게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만 캐시와 경험치 2배, 덴 2배, 커플 포인트 2배를 제공한다.

오디션 e스포츠 국가대표 축제.

‘선수’(Player)’ 기존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만 캐시를 제공하고 VIP샵 아이템 전체를 100포인트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을 실시한다. 신규 또는 복귀 이용자가 추천할 경우 해당 유저의 이벤트 캐시가 증가하며 포인트 적립을 통해 인기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복귀’(Return)는 6개월간 접속하지 않았던 휴면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아이폰X부터 삼성 노트북까지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이 준비됐다.

복귀 이용자는 매일 플레이 시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만 캐시를 지급받고 한정판 아이템과 경험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팸미션 이벤트인 ‘단합’(Family)을 통해 상위 팸에 오르게 되면 총 20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받고 팸전용 아바타 및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도전’(Challenge) 이벤트로 ‘별찌모드’를 추가한다. 별찌모드를 플레이 하면 경험치와 아이템 등을 매일 받고, 50회 플레이 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한빛소프트는 ‘리그’(League)를 통해 e스포츠 대회를 체계적으로 적립,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디션 e스포츠 국가대표 양성에 나선다. 올 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오디션 e스포츠 대회가 열리고 예선과 본선을 거쳐 12명의 실력자들이 선발될 예정이며, 이 가운데 선발된 최종 6명이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리고 오디션 국가대표로 활약하게 된다. 6명에게는 우승상금 1천만 원 등 등수별로 상금이 지급되고 6개월간 매월 이벤트 캐시 등 풍성한 혜택이 월급처럼 지급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국가대표들을 응원하고, e스포츠 활성화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글로벌 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이 e스포츠 협회 시범종목으로 채택된 만큼 올해는 체계적인 오디션 국가대표 양성에 나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