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파크라이5’ 스토리 영상 공개

광신도 집단과 신임 보완관보의 대결 그려

게임입력 :2018/02/05 10:12

인기 일인칭슈팅(FPS) 게임 파크라이 시리즈 신작 파크라이5의 스토리를 알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됐다.

유비소프트는 자사의 신작 게임 파크라이5의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2일(현지시간) 공개했다.

파크라이5는 신임 보안관보로 취임한 주인공과 호프카운티를 전복시키려 사이비 교단 ‘에덴의 문’의 대결을 그리고 있다.

파크라이5.

공개된 영상에서는 에덴의 문을 이끄는 조셉 시드와 일당의 광신적인 행동과 이들에게서 저항하는 주인공과 동료의 모습이 담겨있다.

파크라이5는 미 서부 지역인 몬태나 주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이용자가 자유롭게 이동하며 미션을 수행하거나 스토리를 진행하는 오픈월드 방식을 지원한다. 더불어 머슬카, 트럭, ATV, 비행기, 보트 등 다양한 탑승수단이 존재 한다. 또한 총기류와 수류탄 등의 무기 외에도 괭이나 쇠스랑 같은 기구도 무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용병을 고용하거나 동물들을 조련하여 전략적으로 상대를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관련기사

또한 이번 작은 포스터에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최후의 만찬을 패러디하고 교회와 별이 아닌 십자가가 그려진 성조기 등 종교적인 요소가 대거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파크라이5는 인트라게임즈를 통해 PC, PS4, X박스원 한국어 버전이 국내 출시될 예정으로 출시일은 다음 달 27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