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와우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판매

게임입력 :2018/01/31 14:14    수정: 2018/01/31 14:21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마이크 모하임)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 이하 와우)의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Battle for Azeroth) 출시를 앞두고 디지털 묶음 상품을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해당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들은 새로운 탈것과 애완동물 및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음성 대사 등 다른 블리자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내 보너스 콘텐츠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연계 퀘스트를 완료하고 평판을 획득해 동맹 종족의 신임을 얻은 이용자들은 해당 종족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아제로스에서 새로운 모험을 시작할 수 있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새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또 얼라이언스 진영은 어둠에 물든 공허 엘프와 용맹한 빛벼림 드레나이를 자신의 진영으로 끌어들일 수 있으며, 호드 진영은 고대의 나이트본과 고귀한 높은산 타우렌을 동맹으로 삼을 수 있으며 추후 더 많은 동맹 종족들이 게임에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새 확장팩 출시 이후 이용자들은 해상 왕국 쿨 티라스와 트롤 제국 잔달라로 가 지원군을 모집하는 임무를 수행하고, 전략 요충지 스트롬가드를 차지하기 위해 20명 협동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관련기사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대표 겸 공동설립자는 “격전의 아제로스는 각 진영이 탐험할 수 있는 새로운 대륙 뿐만 아니라 동맹 종족, 무작위 군도 탐험 그리고 대규모 격전지 등을 통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호드 대 얼라이언스 갈등을 가져올 것”이라며 “올 여름 새로운 확장팩이 출시되면 플레이어들이 어느 진영에 소속되어 싸우든 그들의 충성심을 시험받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새로운 동맹 종족을 성장시키고자 하는 이용자들은 최근 개편된 1부터 100레벨까지의 퀘스트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