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1천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

게임입력 :2018/01/19 11:30

넥슨코리아는 19일 인기 모바일 액션 RPG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천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해 3월 국내를 포함해 139개 국가에 출시된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바 있으며 대만, 홍콩 및 베트남 등 주요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현지 이용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원작 '진삼국무쌍7'의 무쌍 액션을 그대로 재현한 점과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보스 레이드’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 수준급의 스토리 모드 컷신 등으로 호평을 받으게 인기 비결로 꼽히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해도 날짜별로 ‘태생 5성 무장 등용권’, ‘5성 전용무기 상자’, ‘은화 2배 두루마리’, ‘4~6성 코스튬 상자’, ‘경험치 2배 두루마리’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는 내용이다.

관련기사

또한 같은 기간 ‘일일 던전’, ‘기문둔갑’, ‘연합전’, ‘광산 쟁탈전’, ‘4인 난투장’ 등의 보상 획득률을 두 배로 상향하고, ‘1+1 금화 패키지’를 비롯해 게임 내 이벤트 상점에서 특별 아이템을 판매한다.

여기에 공식 카페에 1천 만 다운로드 축하 댓글 수가 500개를 넘으면 전체 이용자 대상으로 ‘태생 4~5성 무장 등용권’과 ‘소탕권(20장)’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