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 '열혈강호', 구글 기프트 카드 이벤트 시작

게임입력 :2017/12/15 12:37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컬쳐랜드와 함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의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컬쳐랜드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면 1만 5천원부터 50만원까지 구매 금액대별로 게임 재화인 귀속금화와 펫 경험단 등을 차등 지급한다.

열혈강호 for Kakao.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이용자에게는 펫 경험단 대신 신병 경험석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한 기프트 카드의 인증 번호와 휴대폰 번호, 관련 정보를 입력한 후 문자로 수신된 아이템 쿠폰 번호를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된다.

관련기사

이벤트 아이템 쿠폰은 한 캐릭터당 기프트 카드 상품별로 1회 참여할 수 있고,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열혈강호 for kakao는 누적 판매 부수 600만부에 빛나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열혈강호'와 함께 시도되는 최초의 모바일 MMORPG로, 원작 주인공들이 깜찍한 SD캐릭터로 등장하며 특유의 유쾌함을 담은 무협 장르의 대작 게임이다. 출시 이후 양대 마켓 인기 석권은 물론 지난 11월 ‘이달의 지랭크’ 시상식에서 ‘이달의 게임상’에 선정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