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반려묘 위한 PB상품 신규 출시

유통입력 :2017/12/08 10:43

쿠팡(대표 김범석)이 PB브랜드 ‘탐사’의 신제품 ‘탐사 캣 푸드’와 ‘탐사 고양이 모래’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탐사 캣 푸드는 반려묘의 식성과 생활 습관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맛과 기능을 세분화한 것이 특징이다.

▲EPA, DHA, 비타민D가 함유돼 시력 유지와 두뇌 영양 공급,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탐사 캣 푸드 연어 레시피’ ▲오메가 지방산과 필수 영양소와 주요 단백질을 구성하는 라이신과 아르기닌이 함유된 ‘탐사 캣 푸드 참치 레시피’ ▲비타민E와 C 첨가로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고, 유카추출물과 프럭토올리고당이 함유되어 변 냄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탐사 캣 푸드 치킨 레시피'로 총 3가지다.

제품은 해썹 인증을 받은 국내 제조사에서 생산된다. 회사는 항곰팡이제, 인공향미제, 항생제, 색소 등 해로운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300g 단위로 소포장돼 매일 신선한 사료를 급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강조했다.

쿠팡은 소비자들과 함께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탐사 캣 푸드가 3개 판매될 때 마다 유기묘 보호센터에 고양이 한 마리의 식사를 지원할 계획이다.

쿠팡이 신규 PB 상품으로 반려묘 용품을 출시했다.

함께 출시한 탐사 고양이 모래에 대해 회사는 100% 캐나다산 천연 벤토나이트 소재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하고 활성화 탄소를 첨가해 탈취력을 향상시켰으며, 강력한 응고력으로 모래 손실이 적고 부드러운 입자로 고양이들이 발바닥에 상처를 내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 패키지도 손잡이와 뚜껑마개가 있어 모래 보충과 보관이 용이하고, 이 제품 또한 반려묘의 배변 습관을 분석해 일반입자·고운입자, 무향·베이비파우더향으로 제품을 세분화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일정 기간마다 제품을 주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게 정기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쿠팡은 지난 7월 프리미엄 PB브랜드 탐사를 출시한 이후 롤화장지, 미용티슈, 종이컵, 생수, 반려견 패드, 복사 용지, 고양이 사료 등 9개 종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회사는 내년에도 반려동물 간식, 스포츠용품, 물티슈 등의 신제품을 계속 선보일 방침이다.

이희수 쿠팡 PL팀 브랜드매니저는 “반려견 못지 않게 반려묘를 키우는 이들이 급격하게 증가함에 따라 질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양이 용품에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들은 수많은 자료 조사와 테스트를 통해 고양이의 생활 습관과 성향 등을 면밀하게 분석한 후 만들어진 제품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