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멸되는 멤버십 챙기세요”…KT, 룰렛 이벤트 진행

멤버십 포인트 1800점으로 모바일IPTV 한달 무료

방송/통신입력 :2017/11/30 11:43

연말 이동통신 서비스 멤버십 포인트 소멸을 앞두고, KT가 남은 포인트를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대표 황창규)는 남는 멤버십 포인트로 경품 등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와 부족한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는 ‘포인트 충전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룰렛 이벤트는’ 12월1일부터 열흘간 진행된다. KT 멤버십 이용자는 누구나 멤버십 포인트 1천800점으로 1회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누구나 제휴사 인기 상품이나 KT 통신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제휴사 경품은 2017년 KT 멤버십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한 인기 제휴사의 모바일 상품권 가운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사이즈 ▲배스킨라빈스 더블레귤러 ▲파리바게뜨 미니초코 케익 ▲GS25 5천원 상품권 ▲미스터피자 포테이토피자 R사이즈 등이 준비돼 있다.

통신 서비스 경품은 ▲미디어팩 무료 이용권(가입월+1개월) ▲올레tv모바일 프라임무비팩 무료 이용권(1개월) ▲LTE 데이터 100MB 등이다.

룰렛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KT 멤버십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연말에 멤버십 포인트가 남는 고객은 이벤트에 참여해 잔여 포인트를 낭비하지 않고 알찬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포인트 충전소’는 특정 앱을 내려받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형태의 미션을 수행하면 KT 멤버십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보상 서비스다.

이를테면 보유 포인트가 3천900점인 가입자가 더블할인으로 CGV 현장 4천원 할인을 받고자 할 경우 멤버십 포인트 충전소를 통해 1개의 미션만 수행해 부족한 포인트를 채우는 식이다.

포인트 충전소는 KT 멤버십 앱 사이드 메뉴 내 ‘포인트 충전소’ 아이콘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부여된 포인트는 즉시 사용 가능하다.

이밖에 1천만 이용자를 돌파한 ‘더블할인 멤버십’은 매월 큰 호응을 얻은 스페셜 혜택을 12월에도 제공한다.

우선 올레tv모바일의 유료 VOD를 멤버십 포인트로 횟수 제한 없이 40% 할인 받을 수 있는 더블할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또한 CNN이 선정한 꼭 봐야 할 10대 전시로 선정된 LEGO 아트 전시인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50% 할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한편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에버랜드 본인 40%, 동반 3인 10% ▲롯데월드 본인 50%, 동반 3인 20~30% ▲서울랜드 본인 60%, 동반 2인 40% 할인 등도 받을 수 있다.

임채환 KT 무선서비스담당 상무는 “연말 KT 멤버십이 마련한 풍성한 포인트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가 남는 고객도, 부족한 고객도 모두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재미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며 “KT 멤버십은 언제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이 체감하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