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화웨이는 공식 한국어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화웨이 코리아의 웹사이트 개편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출시 제품 정보를 빠르게 맞춤형으로 제공하고, 소비자가 편리하게 볼 수 있는 사용자경험(UX) 디자인을 통해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화웨이 글로벌 웹사이트와 동일한 버전으로 구축한 한국어 웹사이트는 현재 시판중인 다양한 제품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선보인 프리미엄 태블릿 ’Be Y 패드 2’, LTE 와이파이 공유기 ‘글로벌원 에그’, ‘U+와이파이쏙’ 제품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국 웹사이트 내 고객지원 메뉴를 통해 전국 화웨이 서비스센터 정보, 배송수리 서비스 안내, 제품 보증기간 확인, 제품별 사용설명서와 FAQ 정보를 제공한다.
관련기사
- 화웨이, 중국 웨어러블 시장도 지배하나2017.10.30
- 화웨이 메이트10, 전용 MS 앱 품는다2017.10.30
- "화웨이, 애플 제치고 스마트폰 2위 오른다"2017.10.30
- AI 칩셋 품은 화웨이 스마트폰, 어떻게 달라지나2017.10.30
화웨이 코리아 공식 블로그 ‘클럽 화웨이(CLUB HUAWEI)’에서는 화웨이 국내 출시 제품 정보와 사용법, 스마트폰의 실용적 사용방법을 담은 ‘스마트 라이프 Tips’, 화웨이 관련 최신 뉴스를 지속적으로 업로드하고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온라인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화웨이 코리아에서 출시한 제품은 해당 통신사 전국 대리점 및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회사는 기존 46개 서비스센터망을 올해 안에 전국 68개 센터로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