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 롤드컵 기념 'SKT T1 후드집업' 선보여

게임입력 :2017/10/21 11:31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SKT T1)의 브랜드를 활용한 후드집업이 등장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 프로게임단T1(이하 T1)과 글로벌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기업 슈퍼플레이(대표 이관우)는 ‘2017 롤드컵 기념 - SKT T1 후드집업’을 선보였다.

2017 롤드컵의 강력한 우승후보인 T1은 롤드컵 4회 우승, 3연속 우승이라는 신기록에 도전한 프로게임단이다.

SKT T1 후드집업.

이번에 선보인 SKT T1 후드집업은 범용적인 디자인과 팔 부분에 ‘SKT T1 PRO GAME TEAM’문구를 넣은 게 특징이다. 또 기모 소재의 안감을 활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강화시켰다.이 제품은 슈퍼플레이(SUPER PLAY)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판매된다. 제품 배송은 롤드컵 4강 직후인 10월 30일부터다.

관련기사

앞서 슈퍼플레이는 세계 최고의 미드 라이너 이상혁 선수를 주인공으로 한 ‘FAKER EDITION’을 출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그동안 후드 개발 계획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많아 롤드컵 기간에 맞춰 신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SKT T1 후드집업은 e스포츠 팬들이 F/W 시즌에 간편하게 입을 수 있고 트렌디함과 보온성을 겸비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