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온라인, ‘어둠의 군주’ 사전 예약 실시

게임입력 :2017/10/13 14:38

동양온라인(대표 박형신)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어둠의 군주’ 구글 플레이 출시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어둠의 군주는 폴라게임즈(대표 이지광)가 개발한 MMORPG로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와 원스토어(대표 이재환)가 추진한 ‘제2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국내외 부문 1등 선정작이다. 지난 8월 원스토어를 통해 선 출시하여 현재까지 순조로운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동양온라인은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에 대한 사용자 반응과 호응을 통해 충분한 경쟁력을 확보한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확인된 일부 오류 사항의 수정과 사용자들의 건의 사항 등을 반영하고 전직, 새로운 길드 컨텐츠 등 다수의 컨텐츠를 추가하여 11월 초 공식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어둠의 군주.

동양온라인 측은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신청자에게 A등급 7강무기, 고급무기 강화 주문서, 고급 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을 포함하여 정식 오픈 시 소정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게임 쿠폰(쿠폰지급 내용)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SNS 공유 인증 이벤트, 공식 카페 가입 및 응원 작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관련기사

이지광 폴라게임즈 대표는 “원스토어 서비스를 통해 확인되었던 밸런스나 게임 시스템에 대한 수정과 보완을 이미 완료하였고, 사용자 반응 통해 ‘어둠의 군주’만의 매력적인 컨텐츠를 다수 추가하여 구글플레이 정식 출시에 나설 예정이다.”라며 “정통 MMORPG로서 대작들과 충분히 경쟁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어둠의 군주’의 구글 플레이 사전 예약은 13일부터 시작되며 다음 달 초 구글 플레이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