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 ‘그랜드체이스 포 카카오’ CBT 시작

게임입력 :2017/10/13 12:41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카카오게임이 퍼블리싱하고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그랜드체이스 포 카카오’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그랜드체이스 포 카카오’는 지난 2003년 출시 이래 12년간 전 세계 1천800만 이용자들로부터 사랑받아온 인기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개발사 KOG가 ‘그랜드체이스’ 온라인 개발팀을 전격 투입해 제작 중이다.

이 게임은 간편한 컨트롤과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전투 액션 쾌감, 오리지널 성우들의 등장 및 향수에 젖게 하는 배경음악(BGM) 그리고 추억의 영웅들까지 원작의 인기 요소를 모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체이스 포 카카오.

카카오는 60여 종에 달하는 신규 캐릭터와 전작에서 이어지는 새로운 스토리, 스마트폰 화면에 최적화된 쿼터뷰 진행 방식과 다양한 게임 모드 등 모바일RPG 그랜드체이스 포 카카오 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를 더해, 원작 팬들과 새로운 이용자 모두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그랜드체이스 CBT는 17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되며, 구글플레이에서 그랜드체이스 포 카카오를 검색하거나 그랜드체이스 CBT 페이지에 접속하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은 ‘그랜드체이스’ CBT를 기념해 이벤트를 마련했다. 테스트 기간 중 접속 일수에 따라 아르메, 마리, 로난 등 원작에 등장했던 최고의 영웅들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풍성한 게임 속 아이템과 재화도 아낌없이 제공한다.

또한 CBT기간 중 설문에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및 햄버거 세트를 증정하며, 매일 정해진 날짜와 시간별로 다양한 게임 속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 게임의 개선 및 수정 사항을 제보한 이용자들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이것만은 고쳐줘’ 등 테스트 참여자들과 함께 ‘그랜드체이스’ 의 성공적인 부활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