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전데이타, 대구 ICT전시회서 클라우드 솔루션 시연

컴퓨팅입력 :2017/09/15 17:38    수정: 2017/09/15 18:05

퓨전데이타(대표 이종명)는 오는 16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리는 ‘2017 대한민국 ICT 융합 엑스포’에 참관객 체험형 클라우드 오피스를 구성했다고 밝혔다.

퓨전데이타의 클라우드 오피스는 하이퍼컨버지드 어플라이언스 JD원(JD-ONE)와 가상환경 통합관리 솔루션 'J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 기반으로 운영된다.

JD원은 유연한 확장성, 효율적인 공간 사용을 장점으로 기업 규모와 사용량에 따라 구축할 수 있는 가상화 인프라 구축 솔루션이다. J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는 가상머신(VM)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통합대시보드를 제공해 관리부담을 줄여 준다.

대한민국 ICT 융합 엑스포에서 클라우드 오피스를 시연한 퓨전데이타 전시공간.

회사측은 자사 솔루션이 공공기관, 금융 및 일반 기업에 공급돼 효율성과 안정성 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이종명 퓨전데이타 대표는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ICT융합은 매우 중요한 과제라고 생각한다"며 "대구시가 적극 추진중인 스마트시티 사업에 우리 보유 기술이 기여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행사는 대구경북지역 대표 ICT전시회로 올해 12회를 맞았다. 참관객은 최신 ICT를 경험할 수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공동 주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