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알로', 美 PC Mag서 '엑설런트' 등급

편리한 설치·방수 기능 등 장점으로 평가

홈&모바일입력 :2017/09/05 16:10

넷기어코리아(대표 김진겸)는 자사 가정용CCTV IP카메라 '알로'가 미국 IT 미디어 'PC Mag'으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PC Mag은 넷기어 알로가 100% 무선으로 작동되며 손쉬운 설치 및 계절에 상관 없이 실외 설치가 가능한 방수 기능, 나이트 비젼 지원 등 다양한 장점을 지닌 제품이라고 평가했다.

넷기어 알로는 100% 무선으로 작동하는 스마트홈 시큐리티 IP카메라 시스템이다.

이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의 카메라와 무선 데이터 송수신을 도와주는 베이스 스테이션으로 구성돼 있다.

넷기어 가정용CCTV IP카메라 '알로'가 미국 IT 미디어 'PC Mag'으로부터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받았다. (사진=넷기어)

제품 본체엔 선명한 720p HD급 화면 재생 및 최장 6개월까지 수명이 가능한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실내는 물론 실외 설치도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또 110도 필드뷰를 지원해 디지털 팬 및 줌 기능을 통해 원하는 위치로의 화면의 이동 및 확대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제품은 지난 2015년 세계가전제품박람회(CES)에서 '혁신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넷기어는 알로 패밀리 IP카메라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아이스크림 케익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알로 패밀리 고객 사은 이벤트'를 다음 달 30일까지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