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50번째 무장 ‘서황’ 추가

게임입력 :2017/06/30 18:32    수정: 2017/07/01 09:18

네시삼십삼분(이하 4:33, 대표 장원상, 박영호)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장수 공손찬과서황, 그리고 새로운 아이템과 게임 편의성을 추가한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북평의 군주 공손찬은 촉의 군주 유비와 동문으로 원소에게 패하기 전까지 북방 최강의 군벌로 이름을 떨친 장수다. 게임 내에서는 아군 전체의 치명타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기술과 검기를 날리는 등 강력한 공격으로 전장을 압도한다.

50번째 장수로 등장한 위나라 장수 서황은 촉나라의 관우, 오나라의 주유, 서량의 마초까지 격파하며 명성을 쌓은 맹장으로, 거대한 대부를 휘두르며 광범위한 적들에게 큰 피해를 입힌다.

삼국블레이드 신규 무장 서황과 공손찬.

공손찬과 서황은 기존 게임의 등장 인물인 관우, 하후돈, 장료 등과 결합해 각각 치명타나 체력을 올리거나 피해량을 늘리는 등 추가 효과를 보여준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블레이드는 장수를 A등급으로 즉시 진화시키는 아이템 ‘장수 승급권’이 추가됐으며, 무한 전장의 연속 전투 가능 및 60레벨 이상 장수의 레벨업 요구 경험치 50% 하향 등 편의성이 개선됐다.

4:33은 삼국블레이드는 업데이트 기념으로 내달 8일까지 총 7회 출석하면 4성 서황을 선물하는 ‘서황의 칠고초려’ 이벤트와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면 게임 내 보옥과 금화, 3~4성 장수 등을 선물하는 ‘소교와 함께하는 미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