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앤소울, 신규 클래스 ‘격사’ 테스트 서버 공개

게임입력 :2017/06/09 16:01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직업인 ‘격사’를 테스트 서버에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격사는 6월 14일에 업데이트 예정인 블소의 10번째 클래스다. 모든 블소 이용자는 6월 13일까지 테스트 서버에서 ‘격사’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다.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블소에 접속한 이용자는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고속 성장 이용권’을 받는다. 캐릭터 고속 성장 이용권을 사용하면 격사를 50레벨부터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13일까지 격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격사를 체험하고 블소 홈페이지의 ‘격사 직업 게시판’에 글을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이용자(10명)는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G430)을 선물로 받는다.

관련기사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클래스 ‘격사’ 테스트 서버 공개.

엔씨소프트는 6월 9일과 16일 ‘블소 라디오’를 연다. 블소 라디오는 격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방송이다. 이용자는 게임 내 ‘블소 TV’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블소 라디오를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블소 NPC의 이야기를 요약한 영상과 블소 개발진의 인터뷰를 볼 수 있다.

블소 이용자는 14일까지 격사 업데이트 사전 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등록은 블소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사전 등록을 신청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