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4위 올라

디지털경제입력 :2017/05/17 14:36

데브시스터즈(대표 이지훈, 김종흔)가 GPTW Institute에서 주관하는 ‘2017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Best Workplaces in Asia)’ 시상식에서 중소기업(Small & Medium Companies) 부문 4위에 올랐다고 17일 밝혔다.

GPTW(Great Place To Work)는 신뢰경영지수, 기업문화평가를 통해 일하기 좋은 일터를 선정하는 제도로 미국을 비롯해 한국, 유럽연합, 중남미, 일본, 인도 등 전세계 50여개국에서도 동일한 방법으로 적용되는 국제 표준 평가 모델이다.

앞서 데브시스터즈는 지난해 GPTW코리아가 국내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한 ‘2016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를 토대로 아시아 9개국에서 추천한1,431개의 우수 기업들과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아시아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 중소기업 부문 4위의 영예를 안은 것.

데브시스터즈.

데브시스터즈는 ‘님’ 호칭을 기반으로 형성된 직급 없는 수평 조직 체계와 열린 커뮤니케이션, 정기적 전사회의를 통한 투명한 사내 정보 공유, 누구나 아이디어를 제안할 수 있는 자율적인 업무 분위기 등 그동안 건강한 기업 문화를 만들기 위한 많은 노력을 쏟아왔다.

또한 구성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출 수 있도록, 쾌적한 근무 환경과 업무 및 개인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교육 기회, 가족 건강 검진 등 지원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그 결과 데브시스터즈는 GPTW가 실시한 직원 설문에서 특히 존중과 자부심에 관련된 항목의 만족도가 아시아 평균 수치보다 높게 나타났다. 이는 구성원간의 견고한 신뢰 관계와 탄탄한 팀워크가 구축돼 있음을 보여주는 결과로 풀이된다.

데브시스터즈 측은 “이번 기회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에서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인정받게 돼 굉장히 기쁘다”며 “신뢰와 소통을 바탕으로 회사 및 구성원 모두 보다 높은 만족도와 성취도를 얻을 수 있는 즐거운 일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