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마인크래프트' 기프트카드 5일 출시

게임입력 :2017/05/04 18:34    수정: 2017/05/04 21:51

한국마이크로소프트(이하 한국MS, 대표 고순동)는 어린이날인 5일 전국 만여 개의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마인크래프트 PC와 맥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마인크래프트는 모장사가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디오가 퍼블리싱하는 오픈 월드게임이다.

마인크래프트는 블록을 자유롭게 배치하여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는 게임이다. 지난 2011년 정식 출시 이후, PC와 콘솔 등 전 플랫폼에서 약 1억 2천 2백만이라는 판매량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인크래프트.

어린이날에 출시되는 마인크래프트 PC/Mac용 카드에는 윈도10 에디션 용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전국 GS25, 미니스톱,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예상 소비가 가격은 3만원이다.

관련기사

한국MS는 마인크래프트 PC/Mac용 카드 출시와 함께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하는 선물 폭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전국 판매처에서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를 구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카드번호를 입력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앤디바이스 사업본부 유우종 상무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전 세계인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의 ‘마인크래프트 PC/Mac 용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출시와 더불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인크래프트와 함께하는 선물 폭탄 행사’도 준비했니, 마인크래프트와 함께 즐거운 5월을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