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안드로이드TV에 왓챠·해피독 추가

안드로이드TV 상품 경쟁력 강화 나서

방송/통신입력 :2017/03/22 11:25

KT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TV 상품 ‘스카이UHD A+’에 영화전문 OTT 서비스 왓챠플레이, 반려견 전용 OTT 서비스 해피독플러스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주 공개한 푹에 왓챠플레이와 해피독플러스를 추가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OTT형 VOD 서비스’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왓챠플레이는 2016년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최고 앱으로 선정된 영화·드라마 전문 OTT 서비스로 예상별점, 추천영화 등 시청자 성향에 맞는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월정액(7천900원, VAT 포함) 요금제를 통해 약 2만여편의 국내외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다큐멘터리 등을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

해피독플러스는 ‘반려견이 보는 TV’로 관찰카메라, 힐링뮤직, 고주파 서비스 등을 제공해 반려동물의 분리불안을 예방한다. 또 펫미용 등 반려견 관련 정보 및 오락 콘텐츠를 제공해 애견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카이라이프 해피독플러스 서비스는 월 8천800원(VAT 포함)의 정액제로 이용할 수 있다.

스카이라이프의 OTT 서비스는 앱 형태로 제공돼 ‘스카이UHD A+’ 방송화면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왓챠플레이와 해피독플러스 모두 신규회원 가입 시 1개월 무료시청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스카이라이프는 OTT 라인업 확대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회원 및 SNS 구독자 대상으로 퀴즈 정답 맞히기, SNS 공유하기 등을 통해 아이스크림 상품권,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개방성을 십분 활용해 푹, 왓챠플레이, 해피독플러스 등 다양한 OTT 서비스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스카이UHD A+의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차별화된 제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