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카테크입력 :2017/03/20 10:45

정기수 기자

불스원은 코팅 세정제 '크리스탈 실내크리너'와 발수 세정제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등 크리스탈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크리스탈은 불스원의 자동차 내·외장 전문관리를 돕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스스로 차량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는 차량 내 냄새 제거와 표면에 묻은 오염물을 실내 손상 없이 제거해주는 세정제다. 블랙베리 향의 향기막을 형성해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어 준다. 부드럽게 닦여 여성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광택 성분과 정전기 방지 효과도 있어 실내 표면의 빠른 세정과 광택은 물론, 먼지 발생도 억제해 준다. 500ml 기준으로 가격은 1만1천900원이다.

크리스탈 실내크리너(왼쪽)와 크리스탈 유리크리너(사진=불스원)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는 차량 유리를 전문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 유리세정제다. 유리에 발수 코팅막을 형성해 먼지나 물 때 등 재오염을 방지해 준다.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벌레 자국, 새 배설물, 수액 등 쉽게 제거하기 힘든 오염물질도 간편 세척이 가능하다. 특히, 뛰어난 광택성분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를 도우며 중성제품이기 때문에 썬팅 된 실내 유리에도 손상 없이 사용 가능하다. 500ml 기준으로 가격은 9천900원이다.

관련기사

불스원 서피스케어 서훈석 이사는 "최근 셀프세차 트렌드에 맞물려 혼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차량 관리를 돕는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불스원의 크리스탈 클리너 신제품 2종으로 겨울철 묵은 때를 벗겨내고 산뜻하게 봄나들이를 준비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은 최근 크리스탈 코트 TV CF를 새롭게 런칭하고 크리스탈 제품 라인 판매강화에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