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학기 '청춘로드 캠페인' 시작

게임입력 :2017/03/09 14:29

카카오게임즈(각자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개발한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이용자를 대상으로 신학기 프로모션 '모험가 사관학교 시즌 2, 청춘로드 캠페인'을 9일 시작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해 봄 실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모험가 사관학교 시즌1’에 이어 마련된 것으로, 전체 이용자를 누적 플레이 타임 24시간 미만의 신규 모험가, 지난 달 7일 이후 접속한 적이 없는 복귀 모험가, 꾸준히 게임을 즐겨온 기존 모험가 등으로 구분해 파격적인 혜택을 선물한다.

먼저 다음 달 13일까지 신규 모험가 전원에게 금괴 100G, 밸류 패키지(7일), 봉인된 전투의 서(7일), 모험가 지원 마패(5세대), 발크스의 조언(+15)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고, 복귀 모험가들에는 캐릭터 이름 변경권(7일), 악동개, 가방 슬롯 2칸 확장권 2개, 밸류 패키지(7일) 등을 제공한다.또한 모든 신규, 복귀 및 기존 모험가를 대상으로 접속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접속만 하면,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샤카투의 인장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친구 초대 이벤트,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도 각각 진행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