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풀비전' 로고 상표 출원

18:9 풀스크린 사용 편의성 알리는데 활용

홈&모바일입력 :2017/03/05 11:16

LG전자는 스마트폰 전면의 꽉 찬 대화면을 의미하는 ‘풀비전(FullVision)’ 상표명에 이어 로고에 대한 상표권을 출원했다고 5일 밝혔다. LG전자는 국내는 물론 북미와 유럽 지역에서도 풀비전 로고에 대한 상표권을 확보했다.

이 로고엔 풀비전 단어 우측 상단에 디스플레이를 형상화한 이미지가 삽입됐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LG전자는 풀비전 상표명과 로고를 광고 및 리플렛 등에 적용하고 18대 9 풀스크린의 사용 편의성을 적극적으로 알리는데 활용할 계획이다.

LG전자는 '풀비전' 상표명에 이어 로고까지 출원했다.(사진=LG전자)

LG G6에 탑재된 풀비전 디스플레이는 5.7인치 대화면으로 QHD+ (2880*1440)의 고해상도를 구현한다. 세계 최초로 18대 9 화면비를 채택해 기존보다 더 많은 정보를 한번에 보여줄 뿐만 아니라 영상을 볼 때 몰입도가 탁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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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LG G6 공개행사에서 헐리우드 촬영 감독 비토리오스토라로(Vittorio Storaro), 게임 템플런으로 유명한 이만지 스튜디오(Imangi Studio)의 월터드빈스(Walter Devins) COO(최고업무책임자) 등이 등장해 풀비전의 효용성과 디자인을 극찬한 바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풀비전' 로고의 상표출원은 새롭고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LG만의 대화면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한 목적”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