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아랑 쇼호스트, CJ 패션프로그램 ‘셀렙샵TV' 진행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호흡 맞춰

유통입력 :2017/02/22 17:24

CJ오쇼핑(대표 허민회)의 대표 패션 프로그램 ‘셀렙샵TV’ 진행자로 패션 전문인 서아랑 쇼호스트가 낙점됐다.

CJ오쇼핑은 셀렙샵 TV가 봄 개편을 맞아 새로운 진행자인 서아랑 쇼호스트와 함께 오는 25일 오전 10시 20분 새 출발한다고 밝혔다. 서아랑 쇼호스트는 지난 2009년부터 셀렙샵TV에 고정 출연해온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방송을 이끌게 됐다.

서아랑 쇼호스트는 2007년부터 홈쇼핑 쇼호스트로 활동하며 약 10년 간 의류, 잡화, 보석 등 패션 상품의 방송을 주로 진행해왔다. 그는 또 KBS1라디오 ‘성공예감 김원장입니다’ 프로그램에 출연해 패션 시장에 관한 리포팅을 하며 패션 전문가로서 입지를 다졌다.

셀렙샵TV는 서아람 쇼호스트 합류로 초기부터 9년째 자리를 지켜온 국내 톱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의 시너지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정윤기 스타일리스트는 그 동안 셀렙샵TV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하는 역할을 맡아왔다.

관련기사

CJ오쇼핑은 정윤기 스타일리스트의 깊이 있는 실전 감각에 서아랑 쇼호스트의 신선한 패션 스토리들을 더해 ‘셀렙샵TV’를 좀 더 완성도 높은 패션 프로그램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아랑 쇼호스트는 “앞으로 셀렙샵TV고객들에게 패션 트렌드를 빠르게 소개하고 매 시즌 꼭 필요한 패션 아이템들을 선정해 새로운 스타일링 정보까지도 전하겠다”며 “셀렙샵TV가 홈쇼핑 업계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 패션 프로그램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