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클립, 아이폰7 확장 렌즈 신제품 2종 출시

"광학 코팅 렌즈 탑재해 사진 품질 한층 높여"

홈&모바일입력 :2017/01/31 14:24

확장 렌즈 액세서리 업체 올로클립은 아이폰7 시리즈 전용 렌즈 키트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코어 렌즈 키트와 액티브 렌즈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기존의 플라스틱 렌즈보다 한층 개선된 광학 코팅 렌즈를 탑재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의 설명이다.

또 모듈형 방식인 '커넥트 렌즈 시스템(Connect-lense-system)'을 적용해 간편하게 렌즈를 교체할 수 있다.

LCD 보호 필름을 부착한 상태에서도 원활하게 사용 가능하며 휴대·보관할 수 있는 렌즈 전용 커버와 파우치가 제공된다.

올로클립의 아이폰7 시리즈 전용 코어 렌즈 키트.(사진=이도컴퍼니)

코어 렌즈 키트는 15배 줌을 지원하는 매크로 렌즈, 120도 화각의 초광각 렌즈, 180도 화각의 어안 렌즈 등 일상 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렌즈로 구성됐다. 액티브 렌즈 키트는 155도 화각의 울트라 광각 렌즈와 2배 광학 줌을 제공하는 망원 렌즈로 구성돼 야외 활동 시 현장감을 높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올로클립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이도컴퍼니 전범준 대표는 "매크로, 망원, 어안 등 다양한 효과를 선사하는 올로클립 전용 렌즈가 아이폰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코어 렌즈 키트 12만9천800원, 액티브 렌즈 키트 14만9천800원이다. 이마트, 교보문고, 프리스비, 윌리스 등의 오프라인 매장과 국내 주요 대형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