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4종 추가

게임입력 :2017/01/12 17:39

넥슨코리아(대표 박지원)는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신규 던전 4종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모험 던전 3종과 레이드 던전 1종, 총 4종의 신규 던전을 공개하고, 신규 스토리와 보스들도 함께 추가했다.

‘셀린’, ‘피리스’, ‘세이렌’ 자매를 만날 수 있는 던전 ‘신녀의 노랫소리’, ‘신수 알바노스’가 등장하는 ‘대양의 수호신’, 눈의 여왕 ‘에르다’를 만날 수 있는 ‘눈보라 산맥’ 등 모험 던전과 ‘서리왕 비에른’이 출몰하는 레이드 던전을 선보인다.

이와 함께 내달 9일까지 ‘메이플 투기장 프리 시즌’을 오픈한다. 1대 1 결투가 가능한 ‘투기장’,최대 10명이 참여할 수 있는 ‘붉은 결투장’, 최대 20명이 참여하는 ‘바르보사의 보물섬’ 등 다양한 방식의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메이플스토리2’의 유저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부동산 콘텐츠에 중력을 제어하는 기능과 집 안에서의 새로운 놀이 기능을 추가했다.

더불어 ‘메이플스토리2’는 지난 달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리스타트’ 업데이트를 진행해, 던전 시스템의 이용률이 최대 7배까지 상승하고, 신규 및 복귀 유저가 2배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