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무한도전-위대한 유산' 무편집 무대영상 공개

인터넷입력 :2017/01/02 11:03

손경호 기자

멜론이 MBC에서 방송 중인 '무한도전 <역사X힙합 프로젝트-위대한 유산>' 특집의 미공개 무편집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멜론은 지난해 12월31일 무한도전 방송 종료 후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생생한 무대 무편집 영상 6편을 단독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영상에는 유재석-도끼, 박명수-딘딘, 정준하-지코, 하하-송민호, 양세형-비와이, 황광희-개코 등 6팀의 랩과 함께 역사적 메시지가 편집 없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 방송에서 무한도전 멤버들과 국내 래퍼들은 우리나라 역사를 주제로 펼친 힙합 공연을 선보였다. 방송 직후 프로젝트 음원과 무대 영상을 감상하려는 시청자들이 몰려 한 때 멜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무한도전', '무한도전 힙합' 등 검색어가 상위권을 차지했다.

관련기사

그동안 무도 가요제와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준 황광희-개코의 '당신의 밤 (Feat. 오혁)', 하하-송민호의 '쏘아'는 각각 멜론 실시간 차트 1위와 2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해당 곡들은 멜론 일간 차트에서도 상위권을 차지하며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다.

멜론은 멜론TV를 통해 무한도전 외에도 멜론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한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티저 영상 및 라이브 영상, K팝스타6, 유희열의 스케치북, 불후의 명곡, 주간아이돌 등 다양한 음악 관련 고화질 영상 콘텐츠를 무료로 광고 없이 제공 중이다. 멜론TV는 멜론 회원이라면 누구나 웹 사이트와 모바일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