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 CJ오쇼핑 인기 상품 판매

‘홈쇼핑 나우’ 행사 25일까지

유통입력 :2016/12/20 09:14

이베이코리아(대표 변광윤) 오픈마켓 지마켓이 CJ오쇼핑과 손잡고 실시간 방송 상품 및 홈쇼핑 내 베스트 상품을 그대로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 나우' 행사를 25일까지 진행한다.

홈쇼핑 NOW는 지마켓 홈페이지를 통해 CJ오쇼핑 내 실시간 방송 상품 및 베스트 상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차홍 고데기 1+1(헤어캡2개 추가구성)'부터 3만원대의 '비비고만두 20봉'에 이르기까지 총 1천개에 이르는 CJ오쇼핑의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CJ오쇼핑의 eTV 동영상 콘텐츠 상품을 포함한 총 5개의 슈퍼딜이 매일 새롭게 소개된다. CJ오쇼핑 동영상 콘텐츠를 지마켓에서 실시간으로 체험하며 할인 쿠폰을 활용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홈쇼핑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0일에는 프리미엄 램스울 원단의 '장 미쉘 바스키아 골프팬츠 3종세트'를 15만8천원에, 9개의 립제품과 아이라이너, 파우치로 구성된 SEP(셉)의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5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21일에는 김효진의 '래인바이 퍼 구스 코트'를 19만8천원에, 22일에는 '브레라 프리미엄 레더 웜업 앵클부츠'를 8만8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단독 할인 쿠폰 및 사은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TV쇼핑 전용 5%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CJ오쇼핑의 TV쇼핑으로 판매하는 상품 구매 시 무제한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또 프로모션 기간 내 7만원, 15만원 이상의 TV쇼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일캐시를 최대 2만원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베이코리아 제휴사업실 이주철 상무는 "지마켓 고객들의 쇼핑 경험을 다양화하고 쇼핑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CJ오쇼핑과의 제휴를 기획했다"며 "홈쇼핑 인기 상품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오쇼핑 CJmall사업부 이광열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경쟁력 있고 차별화된 CJ오쇼핑의 TV상품들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CJ오쇼핑은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는 동영상 콘텐츠로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