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놀러와 마이홈'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게임입력 :2016/12/06 18:42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감성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의 대규모 업데이트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카카오는 올 겨울 중 '놀러와 마이홈'에 커뮤니티 공간인 숲 속의 광장 등 이용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소셜성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업데이트에 맞춰 이용자들에게 놀러와 마이홈의 재미를 알리기 위한 대대적인 마케팅도 펼칠 예정이다.

놀러와 마이홈 겨울 업데이트.

카카오는 업데이트 전까지 카카오 게임에서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 내 깜짝 머신에서 각종 고급 아이템을 뽑을 수 있는 별님의 깜짝 티켓 75개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초대하는 친구 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20명 이상의 친구를 초대하는 이용자들 중 20명을 추첨해 놀러와 마이홈 웹툰 단행본과 2017년 캘린더로 구성된 패키지를 선물한다.

관련기사

카카오 이시우 퍼블리싱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놀이 공간이 열리는 의미 있는 업데이트로,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놀러와 마이홈의 매력을 한껏 끌어올리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겨울 시즌을 맞은 이용자들이 놀러와 마이홈을 통해 친구들과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게임 안팎에서 전방위적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놀러와 마이홈 이용자들을 위해 특별 제작 중인 웹툰 단행본과 캘린더는 이달 중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