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새 캐릭터-챕터 추가 ‘기대’

아스가르드, 붉은 망토 캐릭터 추가...언워디 토르 유력

게임입력 :2016/11/29 14:40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12월 업데이트는 어떤 내용으로 꾸며졌을까.

지난달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소재의 업데이트에 이어 블랙프라이 데이 프로모션에 힘을 받은 마블 퓨처파이트가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27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모바일RPG 마블 퓨처파이트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내달 중 진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직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지만, 영화 토르 등에 등장하는 아스가르드 왕국과 관련된 캐릭터와 신규 챕터가 추가될 것이란 기대가 높은 상황이다.

넷마블 측은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콘텐츠 업데이트 당시 게임 공식 카페 등을 통해 ‘다음 번에는 아스가르드에서 만나자’란 글을 남긴 바 있다.

특히 지난 21일 마블 퓨처파이트 공식 카페에 추가 업데이트의 주인공은 붉은 망토를 착용한 캐릭터란 힌트를 남기기도 했다. 힌트를 확인한 복수의 이용자들은 아스가르드와 붉은 망토와 연관된 언워디 토르가 새 캐릭터로 추가될 것이라고 예상하기도 했다.

넷마블게임즈가 12월 마블 퓨처파이트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챕터를 추가한다.

넷마블 측은 마블 퓨처파이트의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 외에도 신규 스토리 챕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신규 챕터는 에이전트오브쉴드의 테마 스테이지에 이어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콘텐츠란 점에서 이용자의 관심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 주말 블랙프라이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의 매출 순위가 급등하기도 했다. 이 게임은 20위권에 머물러 있었지만, 지난 28일 구글 플레이 10위, 애플 앱스토어 3위에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지켜봐야할 것은 마블 퓨처파이트가 아스가르드 관련 업데이트에 힘입어 연말까지 뒷심을 발휘하느냐다. 결과는 내달 중순 이후에 확인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대해 넷마블 관계자는 “마블 퓨처파이트의 12월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 아직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아스가르드와 관련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면서 “마블 퓨처파이트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