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SNG '트렌디타운' 서비스 계약

게임입력 :2016/10/23 09:53

넷마블게임즈가 모두의마블, 마블퓨처파이트, 스톤에이지 등 다양한 장르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온 가운데, 최근 글로벌 라인업을 추가했다.

23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는 이노스파크(대표 신재찬, 김성용)가 개발 중인 모바일 다중접속소셜네트워크게임(MMOSNG) ‘트렌디타운’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

넷마블게임즈가 모바일 MMOSNG 트렌디타운의 글로벌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트렌디타운은 다양한 채팅 모드, 실시간 파티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모든 공간에서 즉각적인 상호 작용이 가능하며, 실시간 다대다(多對多)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MMOSNG 장르다. 또 이 게임은 현실과 가상세계를 연결하는 위치기반시스템, 가로뷰와 세로뷰를 동시에 지원하는 반응형 UX 등이 특징이다. 게임 출시는 내년 상반기가 목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넷마블의 이정호 본부장은 “트렌디타운은 이용자들이 동일한 장소, 시간에서 교류하고 직접 이벤트를 만드는 등 실시간 소셜 플레이를 한 단계 확장한 것이 특징”이라며 “200억 개 이상 조합이 가능한 아바타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게임 속 유명인으로 성장하는 소셜 기능을 탑재하는 등 최신 트렌드를 접목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