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EA, '지스타 2016' 참가안내 설명회 개최

게임입력 :2016/07/14 14:26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회장 강신철)는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 참가안내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6에 참가를 희망하는 국내외 게임 IT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지스타 2015 개최결과 보고 및 2016년 주요 추진계획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주요내용으로는 ▲지스타 2016 운영계획 ▲전시장 구성 ▲참가 및 지원정책 ▲참가접수 방법 등으로, 각종 안내와 더불어 참석자의 질의응답 시간도 함께 진행된다.

올해 지스타는 모바일 입장시스템을 포함한 체계적인 전시관리시스템과 업계의 트렌드를 반영한 VR 특별 이벤트 등 전문적이고 다양한 전시를 기획, 예년과는 다른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기업들의 참가 유치를 확대하고, 참가사의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전시 운영규정을 완화해 참가기업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한국인터넷디지털엔터테인먼트협회 김용국 실장은 “이번 참가안내 설명회는 지스타가 글로벌게임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준비한 다양한 기획과 지원정책 등을 공개하는 자리로, 국내외 많은 게임 IT 기업들이 지스타 2016 참가를 통해 훌륭한 비즈니스 성과를 이뤄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라고 이번 설명회의 취지를 밝혔다.

한편 참가사들의 열띤 경쟁 속에 선정되는 지스타 2016 메인스폰서는 BTC 참가 신청을 완료한 40부스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우선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과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