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셀코리아 ‘미인강호’ 진영전 주말 리그 개최

게임입력 :2016/07/08 17:13

조이셀코리아(지사장 비키 첸)와 그린쇼어(대표 허범)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미인강호의 주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미인강호는 중국에서 지난달 20일부터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육선문의 이야기를 게임 내 세계관으로 녹여낸 모바일게임이다. 드라마 내용을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만큼 탄탄한 스토리라인을 자랑하며, 방대한 세계관을 MMORPG의 스토리 모드로 풀어냈다.

미인시스템은 미인강호의 핵심 요소로 미인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관련기사

미인강호.

미인강호는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다양한 주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 7시 30분에 진행되는 진영전에서 점수순위 50위 내에 들면 리그전 포인트를 받는다. 3일간의 포인트 합산을 통해 최종 순위 50명을 가리게 된다. 이 50명에게는 놀라운 보상이 차등적으로 증정된다.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은 게임 내 모든 필드에서 특별한 아이템이 드랍된다. 이용자는 이 아이템을 모아서 진귀한 아이템들로 교환할 수 있다.

조이셀코리아 임선욱 이사는 “이용자분들께서 게임을 더욱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주말 특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모든 이용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이용자분들이 참여하셔서 특별한 아이템을 한 가득 가져가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