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딜러 더클래스 효성, VIP 고객 초청 행사 개최

무상점검 캠페인도 진행

카테크입력 :2016/07/05 11:06

정기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고객 초청 행사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Gourmet with The Class Hyosung)'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벤츠 차량 시승과 함께 프랑스 요리를 경험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달 분당 정자 전시장을 시작으로 다음달 강남대로 전시장 등에서 행사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박민재 셰프가 운영하는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 보트르 메종에서 진행된다. 고객이 사전 예약한 시승 차량으로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와 함께 이동해 코스요리를 즐기고, 직접 만든 수제 피칸 타르트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고메 위드 더클래스 효성 행사(사진=더클래스 효성)

아울러 더클래스 효성은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2016 여름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첫 서비스 방문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며 12가지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 타이어 30~35% 할인,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샵 20%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달 진행하는 '핫 썸머 프로모션'에서는 The GLA 출고고객(메르세데스-AMG 포함)과 C 220 d 아방가르드 출고고객, 더 뉴 C클래스 쿠페, CLS(메르세데스-AMG 포함), SLK(메르세데스-AMG 포함), SL(메르세데스-AMG 포함), 더 뉴 메르세데스-AMG S 63 쿠페·S 65 쿠페, The 더 뉴 메르세데스-AMG GT 등 출고 고객에게 덴마크 명품 오디오 브랜드 뱅앤올룹슨의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Beoplay A1'을 증정하고 있다.

또 이달 출고고객 전원에게는 더클래스 효성에서 직접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