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고프로 브랜드 위크 기획전 연다

인터넷입력 :2016/06/27 10:39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는 액션캠의 선두주자라고 할 수 있는 ‘고프로’와 손잡고 브랜드 위크 기획전과 시연회를 개최 한다고 27일 말했다.

회사 측은 이번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통해 고프로의 카메라 3가지 모델과 관련 마운트, 액세서리를 한데 모아 선보인다.

74g의 가벼운 무게와 10m까지 방수가 가능해 워터 스포츠에 적합한 고프로 히어로 4세션이 위메프가 27만2천원, 터치스크린 내장으로 빠른 설정 조정과 신속한 영상 재생이 가능하고, 40m까지 방수가 가능한 고프로 히어로4 실버가 위메프가 49만원, 40m까지 기본 방수가 가능한 하우징과 전문가급의 4K영상을 지원하는 고프로 히어로4 블랙이 위메프가 61만원에 선보인다. 기획전은 오늘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된다.

위메프에 따르면 기획전 기간 동안 제공되는 고프로 전용 5%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구입 모델에 따라 마운트, 티셔츠, 배터리, 충전기, 샌디스트 32GB메모리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액션캠이 생소하거나 고가의 장비를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고객들을 위해 7월1일부터 8일까지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고프로 시연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측은 이번 시연회 기간 동안 전문가의 설명과 직접 체험을 통한다면 적합한 모델을 구매하는데 도움이 될 것라고 내다봤다.

위메프 디지털팀 정명길 MD는 ”이번 고프로 시연회와 기획전을 통해 바캉스 시즌 동안 가족,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최신의 고프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